본문 바로가기

Choice/유용한 정보

침대 매트리스 같은, 플리즈 슬립

728x90

최근까지, 아이는 침대에서 자고 우리 부부는 바닥에서 잠을 잤었다.
바닥에서 이불만 깔고 자니, 너무 힘들어서 토퍼(?) 같은 것을 알아보던 중 찾게된 플리즈 슬립..

여느 제품들과 비슷한거라는 막연한 생각에, 구매 후기 같은것을 꼼꼼히 확인을 했다.
리뷰수도 상당하고, 포토/동영상 리뷰도 엄청 많았다, 당연히 이벤트 같은것을 진행하면 이렇게 될 수 있다 생각하지만..
그것도 판매 업체에서 인력과 시간을 들여야만 가능한것이라 생각한다!!

판매 글을 자세히 확인해 보니, 오잉 이벤트 기간이다!!

나는 망설이지 않고 주문을 진행하였다..
게다가 배송 시스템은 다음과 같아서 정말 빠르게 받을 수 있었다.

보통 이런것을 구매하면 빨리 쓰는게 더 좋은것이라는것은 모두 안다고 생각한다.

배송이 완료된 상태. 박스 포장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너무 좋은 나머지 구성품에 대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다..ㅠㅠ;
다만,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스트랩은 아래와 같이 전달 받았다.

보이는가? 작은 부분이지만, 스트랩에 저렇게 내용이 적힌 쪽지 같은게 있었다.
남자인 나도 감동이지만, 여자분들은 덜하겠는가?

나는 두개를 구매했고, 아래와 같이 사용 중이다.
이제는 잠자는 시간이 너무 좋다..

 

구매글에 보면 두번, 세번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사용해보니 나도 그렇게 될것 같다.
정말 너무 편하다..!!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 모든것이 완벽하다!!
플리즈 슬립, 지금도 유명한것 같지만 더 유명해 지시기 바란다!!